IPP형 일·학습병행제 개선을 위한 인식조사(2015) > 조사실적

본문 바로가기

조사실적

IPP형 일·학습병행제 개선을 위한 인식조사(2015)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17-11-16 09:29

본문

  • 연구주관기관
           한국기술교육대학교 IPP·Uni-Tech 허브사업단
  • 수행기관
                한국사회과학데이터센터(KSDC)
  • 조사목적 및 내용
       IPP프로그램의 장기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시스템을 개선
  • 조사시기
              2015.09 ~ 2015.10 / 2015.12 ~ 2016.01
  • 조사지역
              
  • 모집단          - IPP 프로그램 참여학생, 협약기업 멘토, 협약기업 대표 및 인사담당자

                  


    표본틀
  • 표본크기      
    - 학생(사전 1109명 / 사후 816명), 멘토(229명), 대표 및 인사담당자(229명)
    - 전수조사
       
     

    표집방법
    표집오차
  • 조사방법     -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온라인 설문조사
  • 조사자료는 조사 종료 1년 후 공개합니다.
  • 공개자료와 비공개 조사자료를 엄격히 구분하여 보안사항을 철저히 지킵니다.

한국사회과학데이터센터
Korean Social science Data Center
(133-834)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나길 18 에이팩센터 701호 | 대표번호 : 02) 460 - 9455
Copyright ⓒ 2011 by KSDC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