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PP형 일·학습병행제 개선을 위한 인식조사(2015)
페이지 정보
작성일 17-11-16 09:29본문
- 연구주관기관한국기술교육대학교 IPP·Uni-Tech 허브사업단
- 수행기관한국사회과학데이터센터(KSDC)
- 조사목적 및 내용IPP프로그램의 장기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시스템을 개선
- 조사시기2015.09 ~ 2015.10 / 2015.12 ~ 2016.01
- 조사지역
- 모집단 - IPP 프로그램 참여학생, 협약기업 멘토, 협약기업 대표 및 인사담당자
표본틀 - 표본크기 - 학생(사전 1109명 / 사후 816명), 멘토(229명), 대표 및 인사담당자(229명)
- 전수조사
표집방법
표집오차 - 조사방법 -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온라인 설문조사